top of page

" 행복했니? "

이름 : 마리야 소콜로프

나이 : 24

성별 : 여성

 

신장 및 몸무게 : 171cm (앉은키 88cm), 마름

 

국적 : 러시아

 

생일 : 10월 30일

외형 :

​(메렌 @d2b48c_ 님 커미션입니다.)

 

 붉은기가 도는 창백한 피부, 자신있게 올라간 입매와 똑바로 쳐다보는 밝은 푸른색 눈. 곱슬기가 도는 금발을 옆머리를 남긴 채로 묶어 올렸다. 상처 하나 없이 깨끗하고 잘 관리된 피부. 입는 것은 무채색의 정장이 주류로, 그중에서도 치마정장을 자주 입는다. 대부분의 시간은 전동 휠체어에 앉아 보낸다.

 

능력 및 패널티 :

 

악마의 눈.

 

 마리야 소콜로프와 그 주변 인물은 행운이 따른다. 여기서 행운은 금전적 이득을 취하거나 위험을 피해가는 능력만을 뜻하며, 그 주변 인물은 최근 6시간을 마리야 소콜로프가 함께 있다고 인지하며 물리적으로 200m 이상 떨어져 있지 않았으며, 마리야 소콜로프가 소거하지 않은 사람을 뜻한다. 능력은 본인이 제어할 수 없이 언제나 사용하고 있으며, 페널티로 두 다리를 완전히 제어할 수 없게 되었다. 직립과 움직이는 것이 불가.

 

 행운의 정도와 범위는 길을 가다 동전을 줍는 정도의 행운은 주변 인물 열다섯 명, 창가에서 떨어지는 화분을 맞지 않고 지나갈 정도의 행운은 주변 인물 일곱 명, 목숨을 위협하지는 않으나 삶을 크게 바꿀 만한 것을 피해가는 정도의 행운은 주변 인물 세 명, 그러나 정말로 목숨을 위협할 상황에서 무사할 정도의 행운은 여전히 자신뿐으로, 주변 인물의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의 수가 행운이 따를 수 있는 사람의 수를 초과할 때 누가 행운이 따르고 따르지 않는지는 무작위이지만, 주변 인물의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 중에서 마리야가 행운을 받지 않을 사람을 "고를" 수는 있다. 이를 소거라 칭한다. 행운의 정도가 강할수록 페널티 또한 강해진다. 다리의 통제력은 이미 잃은 상태로, 통증에 더해 다리의 외부 감각을 잃게 된다.

 

 함께 있는 것으로 남을 안전하게 하거나, 노리는 것이 잘 들어맞도록 할 것.

 

능력 포지션 : 서포트 / 방어

 

 

성격 :

[당당][자신감][소공녀], 당신이 알던 마냐 소콜로프.

 

 

특이사항 :

미국에 헤드쿼터를 두고 있으며, 이런저런 "이해하기 힘든" 사건에 휘말리면서도 비정상적인 성장 속도를 보인 국제적 기업 윈게이트의 창립자 중 한 명. 그 비정상적인 성장 속도에는 행운 능력자, 마냐의 존재가 한몫한다고 알려져 있다.

기지에서 만났던 아이들의 대부분을 기억하고 있는 모양이다.

행복했다. 행운 능력자가 응당 그러는 것처럼.

다리를 제어할 수 없게 된 것은 7년 전, 소거할 수 있게 된 것은 3년 전.

 

 

선관 :  X

 

'칠드런'에 돌아온 계기 :

물론이지, 약속했잖아?

텍관 :

 

- 천 아서 : 2년 전 포근한 이미지의 가구모델을 필요로 하던 중 발탁, 이후로도 일을 몇 번 맡기며 가끔씩 연락을 한다.

- 하인리히 7세 : 윈게이트의 창업 당시 자본금의 일부를 그에게서 투자받았다. 현재는 사업이 번창하며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의 위치가 되었다.

bottom of page